티스토리 뷰


발렌타인 몇년산인지에 따라 금액이 확연하게 달라지지만 그 가격은 판매하는 매장에 따라서도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얼마인지 확인과 함께 그외 12년산부터 몇년산으로 판매되고 있는지 종류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마차와 바에서 그리고 술집마다 같은 술이라해도 그 금액이 차이가 날수 있는데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그 차이는 더 큰것을 알수 있습니다. 백만원대까지도 충분히 판매되고 있는 술이기도 한데요 우선 면세점과 같은곳에서 좀 알뜰하게 혜택을 받아 구입하게 된다면 30만원대 초반에서 구입 할수 있습니다. 그렇듯 그 금액차이가 다소 큰 편인데요 그렇다면 다른 발렌타인 종류의 금액대는 어떻게 될까요


12년산부터 알아보자면 3만원에서 5만원대로 대중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술입니다. 다음으로 발렌타인 17년산인 경우에는 10만원대 정도로 조금 더 고가이지만 주로 기념일과 같은날 많이 즐기는 편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바로 아래의 21년산 금액도 알아보면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국내의 면세점을 이용하게 된다면 현재 15만원대 정도로 판매가 되지만 보통 주류 매장 또는 대형 마트에서는 20만원대 후반까지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금액대별에 따라 즐기게 되는 용도도 달라지는것 처럼 보통 21년산과 30년산인 경우 선물용으로 구입 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금액을 모두 지불하고 구입하기에는 조금 아깝지만 선물로 받으면 기분좋게 즐기기 좋은 점에서 그러하지 않나 생각 되는데요 먼저 주류를 선물 하실때에는 상대방이 좋아하는지 그 취향에대해 잘 알아 보신후 선물 하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발렌타인 30년산이라고 하면 대중적으로 이미 고가라는 인식이 많이 있기 때문에 받으시는 분께서도 대부분 좋아 하시거나 또는 방문해서 함께 즐길수 있는 자리라고 하면 더욱 더 좋은 선물이 될수 있습니다. 발렌타인은 부드러운 맛과 은은한 향이 일품이라는 인식이 대부분이며 이에 꾸준히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술이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