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곤충 관련된 꿈을 태몽으로 꾸고 어여쁜 딸 아이를 낳았습니다. 일상보다 현실보다 오히려 더 많은 것들이 나오고 상황들이 보이는것이 꿈이라고 생각 되는데요 오늘은 파리꿈 어쩌면 쉽게 꾸기 힘든 이 꿈을 어떻게 해몽 할수 있는지 꿈 연구자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파리하면 여러분들은 어떤것들이 떠오르나요? 전 맴도는 파리는 쫒아도 쫒아도 끈질기에 다시 날아들고 얼굴앞에 아른아른대는 날파리 부터 참 여러가지로 귀찮지 않나 부터 연상 되게 됩니다.
이런 파리들은 사람에게 현실에서도 그리 유익한 곤충은 아닙니다.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파리꿈 주로 흉몽으로 해몽되는 상황이 있습니다. 바로 파리가 나에게 붙어 쪽쪽 무언가 피와 같은것을 빨아 먹는 꿈입니다.
이런 파리를 잡거나 죽였다면 그것은 질병과 않좋은 일로 부터 막아냈다는 의미로 보셔도 되는데요 골치 아픈일이 있다면 해결될수도 있는 길몽으로 해몽할수 있습니다.
파리도 크기가 각각 다르죠 현실속에서도 아주 많은 차이가 있는 크기가 있습니다만 꿈속에서 아주아주 큰 파리를 보았다면 여러분 심정이 어떨까요?
덜컹하고 내려 앉거나 무서움을 갖게 됩니다. 이런 심리들이 바로 파리꿈 관련해 심리를 묘사한 꿈으로 해몽할수 있는데요 현재 어떤 어려움에 닥치진 않았는지 또는 근심 고민거리가 있진 않는지요
그로부터 꾸게 되는 꿈이기도 한데요 그렇다보니 좋게 해몽은 되지 않습니다만 이는 예지꿈 보다는 현재 닥친 상황이 힘들어 꾸게 된 꿈으로 해몽 하는것이 더 맞습니다.
파리꿈 떼를지어 다니는 경우도 있을수 있습니다. 참 귀찮겠죠 꿈속에서도 이는 귀찮고 구설수에 오른다거나 다른 사람들과 휘말리고 엮이며 복잡한 일이 닥칠수도 있는것을 예지합니다. 좀 더 행동에 조심 하시는것이 바람직합니다.